TOP

END



자주하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Q:건전지가 들어가는 제품 불량 반품/교환전 확인

작성자 잼버스코리아(ip:)

작성일 2018-11-26 19:21:04

조회 83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잼버스코리아입니다.


건전지가 들어가는 제품에 관련한 불량 반품/교환/AS신청 전 확인 체크 부탁드립니다.


1. 새건전지 교체 후에도 같은 증상인지

2. 건전지가 맞게 들어가 있는지


접수 전 체크해주시면 수월한 상담 진행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건전지 방전에의한 증상으로 AS보내주실 경우 택배비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방전에 의한 증상

1. 소리끊김 또는 기계음 증상

2. 소리가 약하게 들림

3. 불빛이 약하게 보이거나 나오지 않음.

4. RC의 경우 작동이 안됨.

5. 움직임이 느림 또는 금방 꺼짐.


(※ 제품에 따라 건전지 교체가 불가능한 제품도 있습니다. 건전지 교체 불가능한 제품은 고객 센터로 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